미스터홈즈부동산중개 방배마에스트로센터

김지일 대표 

agteam@mrhomes.co.kr

M : 02.876.1009

<미스터홈즈 방배마에스트로센터> 대표 김지일입니다.
*사무소 이전으로 관악센터에서 방배마에스트로센터로 변경


저는 관악구에서 30여 년을 살며 직접 주택 임대도 했고, 지역 부동산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 개업을 준비하는 것은 전혀 다른 일이었습니다.


특히 관악 지역은 '원룸'으로 특화된 시장이었는데, 이미 중개업 시장은 포화 상태였고, 업체 간의 경쟁은 치열했습니다. 


원룸을 운영한 경험을 믿고 시작했지만 준비하는 과정에서 원룸 중개는 특화된 노하우와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노하우도 시스템도 없는 저는 이렇게 개업을 하는 게 맞는 일인지, 자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이런 고민 중에 있을 때 <미스터홈즈>를 만났습니다.

<미스터홈즈>는 이미 서울 전역에서 20~30대의 젊은 수요자가 중심인 "원룸" 중개를 개척하고 있었고, 그 과정에서 '젊다!' '전문적이다!'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성실히 쌓고 있었습니다. 여느 중개업소에서 볼 수 없는 <미스터 홈즈>만의 차별성이었습니다.


그렇게 <미스터홈즈>와의 인연으로 <미스터홈즈 관악센터>로 개업하였습니다.

2018년 4월에 오픈하였는데 일 년이 지난 지금, 이 치열한 관악 원룸 중개 시장 한복판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고, 중개업 1년 차에 어울리지 않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현재 <미스터홈즈 관악센터>는 원, 투룸 중개뿐만 아니라 토지매매, 상가 등으로 중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홈즈부동산 1호점을 결심하다

주식회사 미스터홈즈부동산중개

T. 02-565-0338 | E. cscenter@mrhomes.co.kr
A.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04, 202호 (삼성동)ㅣ Biz License 872-81-00272


© 2019 MR.HOMES. All Rights Reserved.